민주당 1호 공약은 공공와이파이 확대[완전 대박]

2020. 1. 15. 11:05정치소식

민주당 1호 공약은 공공와이파이 확대[완전 대박]

 

이게 현실화 되면 얼마나 대박이냐면요 

 

1. 통신기기의 전체 it기기 통신사 가입 불필요 및 요금 지금 의무 없음 편하게 전국을 다닐 수 있습니다.

2. 이를 통해 통신사의 요금이 상당히 낮아질 확률이 높습니다.

3. 웨어러블 기기, 자동차, iot기기 등등 인터넷이 가능한 장비들의 다변화 및 공급이 원활해 지기 때문에 IOT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하나의 내수시장 증진이죠 

4. 통신사 가입이 없으니 저소득층이나 학생들의 인터넷 사용 이용이 늘어날 거라고 생각합니다. 

 

 

민주당 이건 진짜 잘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the300]이해찬·이인영이 직접 광고 출연해 총선공약 홍보

 

 

더불어민주당이 15일 21대 총선 1호 공약을 발표한다. 국민의 삶에 밀접한 정책을 발표하겠다고 공언해온 것처럼 1호 공약은 공공와이파이 확대 정책이 될 전망이다.

공공와이파이 확대 정책은 민주당의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이 총선공약으로 지난해 제안했던 정책이다. 도로와 공원 등 공공장소에서 누구나 무료로 무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조정식 민주당 정책위의장은 "국민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공약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국민의 실제 삶을 개선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공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21대 총선 공약 홍보를 위해 '캠페인 바이럴 마케팅'형식을 도입하기로 했다. 캠페인 바이럴 마케팅은 다양한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자발적으로 홍보되는 마케팅 전략을 뜻한다. 이날 공개되는 첫 번째 영상에는 이해찬 당대표와 이인영 원내대표, 박주민 최고위원이 등장할 예정이다.  

민주당은 이날을 시작으로 이후 총선 공약을 주 2~3회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