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의 희열' 금강급 라인업 공개… "압도적 피지컬" 시청자 집중

2019. 11. 21. 11:38연예,스포츠

'씨름의 희열' 금강급 라인업 공개… "압도적 피지컬" 시청자 집중

'씨름의 희열'에 출전하는 금강급(90kg 이하) 선수 라인업이 베일을 벗으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측은 21일 KBS 공식 SNS 계정에서 금강급 참가 선수 8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강성인(경남대학교), 김기수(태안군청), 김태하(인하대학교), 이승호(수원시청), 임태혁(수원시청), 전도언(연수구청), 최정만(영암군 민속씨름단), 황재원(태안군청)까지 총 8명의 금강급 선수가 태백장사 자리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수차례 금강장사 타이틀을 획득하며 화려한 우승 커리어를 자랑하는 '금강급 3대장' 이승호, 임태혁, 최정만을 비롯해 가파른 상승세로 금강급 최상위 랭커에 이름을 올린 전도언, 김기수, 황재원도 출전을 확정했다. 여기에 대학부 씨름(90Kg 이하 용장급) 최강자 강성인, 김태하까지 가세해 선배들의 아성에 도전한다.

금강급은 태백급(80kg 이하)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체급의 선수들로 구성된 만큼, 더욱 압도적인 피지컬과 호쾌한 경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씨름의 희열'은 국내 최정상 씨름 선수들이 모여, 경량급 기술 씨름의 최강자를 가리는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이다. '중계의 달인' 김성주와 '모래판의 황제' 이만기가 각각 캐스터, 공식 해설위원으로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붐이 비공식 해설위원으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프로그램 티저 영상과 오피셜 포스터에는 네티즌의 호평이 쏟아지며 본 방송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기술 씨름의 정수를 선보일 '씨름의 희열'은 오는 30일 오후 10시45분 처음 방송된다.

 

 

 

유승준 '비자 소송' 오늘 선고…17년 만에 입국 길 열리나

유승준 '비자 소송' 오늘 선고…17년 만에 입국 길 열리나 대법 '비자거부 위법' 취지로 사건 돌려보내…파기환송심서 15일 결론 유승준[SBS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가수 유승준(미국..

xxl1223.tistory.com

 

 

소시 유리 오빠 권모씨 10년·정준영 7년·최종훈 5년 구형

소시 유리 오빠 권모씨 10년·정준영 7년·최종훈 5년 구형 만취한 여성 집단 성폭행 및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유포 등의 혐의로 기소된 가수 정준영(30)과 최종훈(30, 전 FT아일랜드 멤버..

xxl1223.tistory.com

 

 

정진운 경리와 2년 열애 [아직 확인중] 경리 사진 움짤 모음

정진운 경리와 2년 열애 [아직 확인중] 경리 사진 움짤 모음 13일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iMBC에 "두 사람의 열애 보도를 접하고 확인 중에 있다. 이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날..

xxl12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