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의 “부인도 내말 안 믿어” 오열.. 검찰, 징역 12년 구형 [니말을 누가믿어]

2019. 10. 30. 11:20경제소식

김학의 “부인도 내말 안 믿어” 오열.. 검찰, 징역 12년 구형

 

이렇게 증거가 많은데 모른다고 하고 울었다고??? 네 말을 누가 믿냐 상식이 안통 하는구나...

 

 

“기억에 없다는데 아무도 안 믿어.. 윤중천 모른다”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김학의 전 법무부차관이 무죄를 주장하며 “아무도 내 말을 안 믿는다”며 눈물을 보였다. 검찰은 김학의 전 차관에게 징역 12년에 벌금 7억 원을 선고해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김학의 전 차관은 ‘별장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지 6년 만에 뇌물수수 혐의로 지난 6월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부장 정계선) 심리로 열린 김 전 차관의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범죄의 중대성이 공소사실만 봐도 충분히 인정된다”며 징역 12년과 벌금 7억원, 추징금 3억 3760여만원을 구형했다.

이에 김학의 전 차관 측은 “범행의 일시·장소가 특정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공소시효 문제를 해결하려 작위적으로 사실을 구성해 법을 적용하는 등 검찰이 공소권을 남용했다”고 맞섰다.

특히 ‘별장 성접대’ 동영상 속 인물이 본인이라는 의혹에 대해서는 ”기억에 없다는데 아무도 나를 안 믿는다. 집사람조차 나보고 괜찮으니 그냥 갔다고 하라고 하더라”면서 눈물을 보였다. 건설업자 윤중천 씨와의 관계에 대해서도 “윤중천 씨를 알지 못한다”며 부인했다.

김 전 차관은 최후변론에서 “모든 게 자신의 책임”이라면서도 “대가성 있는 금품 요구는 없었고, 공소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며 끝까지 무죄를 주장했다.

김학의 전 차관에 대한 1심 선고는 다음 달 22일 내려질 예정이다. 앞서 검찰은 김 전 차관에게 성접대와 뇌물 등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는 윤중천 씨에게는 징역 13년을 구형한 바 있다.

 

 

 

[예고편] 대국민 뒤통수 프로젝트 - 삽질 [꼭봐야합니다] 11월14일대개봉

이명박, 이동관, 이재오, 정종환, 이만의, 권도엽, 심명필, 김무성 이밖에 국민을 속인 쓰레기 새끼들 한 사발식 먹여야 되는데 검새들이 명박이 꼬봉이라 쿨하게 자택에서 보내게 해 주네 전 국민에게 이렇게 피..

xxl1223.tistory.com

 

 

[이재정 대변인 브리핑] 국회의장의 공수처 법안 12월 본회의 부의 결정 관련 외 1건

논평 · 브리핑 [이재정 대변인 브리핑] 국회의장의 공수처 법안 12월 본회의 부의 결정 관련 외 1건 등록일 2019-10-29 이재정 대변인, 오전 현안 브리핑 □ 일시 : 2019년 10월 29일(화) 오전 11시 10분..

xxl1223.tistory.com

 

 

계엄특검 - 임태훈 소장님이 SOS 하고 있습니다! [널리알려봅니다]

계엄특검 - 임태훈 소장님이 SOS 하고 있습니다! [널리알려봅니다] 자유개국당은 정말 개검이랑 연결고리가 있다 검찰이 못하면 자유개국당이 나서네 제보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국민들이 많이 알고 계셔야 하고..

xxl1223.tistory.com

 

 

[알라뷰 리뷰:알리뷰] COOL했다는 윤석열 COOL하게 까는 유시민

[알라뷰 리뷰:알리뷰] COOL했다는 윤석열 COOL하게 까는 유시민 개검들아 주제 파악하고 덤벼라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그렇게 덤비니 개혁 대상인 거야 개가 주인을 물면 쓰나....

xxl1223.tistory.com